DONZI 32 ZF 센터콘솔 피싱보트 판매 준비 완료
판매 준비중인 돈지 32피트 센터콘솔 보트의 1차 시운전을 마쳤습니다. 첫시운전에서 46노트의 속도를 보여주네요. 역시나 돈지가 자랑하는 헐 디자인이 뽐내는 주행성능은 부드럽고도 안정정이네요. 물론 배 크기가 커서 그런것도 있겠습니다만... 보트를 [...]
돈지 32 ZF 컨트롤 판넬 리피팅
보트맥스에서 판매 준비중인 DONZI 32 ZF 모델입니다. 머큐리 버라도 225마력 2대가 장착되어 있는 모델입니다. 시운전시 최고 속도는 46노트, 80키로가 넘어가는 속도가 안정적으로 나오는 피싱보트입니다. 저희가 수입, 판매하는 보트들은 거의 [...]
코발트 242 상품화 및 데크맥스 시공
네이버 블로그에 보트맥스 포스팅을 하다보니 홈페이지 업데이트가 많이 지연되네요. 홈페이지 관리를 더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보트맥스에서 판매한 코발트 242 모델의 상품화, 데크맥스 시공입니다~! 코발트 242 모델은 [...]
[입고 완료] 돈지 센터콘솔 32피트 DONZI 32 ZF 상태 극상
보트맥스에 새로운 보트가 입고 되었습니다~ 명품 브랜드 DONZI의 32피트 센터콘솔 모델로 센터콘솔 보트중에서는 큰 모델입니다. 물론 미국보트중에는 40피트 가까운 모델들오 있지만 현실적이지는 않은거 같구요, 아마도 센터콘솔에서 생각할 수 [...]
[데크맥스 시공] 야마하 YFT 신품 보트
전곡항 출장작업으로 요즘 뜨고 있는 야마하 YFR 보트 풀옵션 작업 했습니다. 요즘 일본에서 신품보트를 구입하시는 선장님들이 점점 늘어나는 추세인거 같습니다. 지난번 DFR 36도 [...]
보트맥스에서 센터콘솔용 티탑 (T-Top) 공급합니다~ 품질 짱짱~
안녕하세요~ 보트맥스입니다. 이제 거의 시즌 마감이라서 보트 문의가 급격하게 늘어가기 시작하는 것 같습니다. 대부분 선장님들이 낚시철보다는 비시즌에 장비 교체를 하시는 경우가 많아서인 것 같습니다. 오늘은 보트맥스에서 수입, 판매용 보트에도 [...]
[데크맥스 시공] 씨폭스 센터콘솔 換骨奪胎, 새로운 보트로 태어납니다
명품 보트를 더욱더 명품답게 만드는 데크맥스~ 이번에 시공한 보트는 미국 피싱보트 SEA FOX 모델입니다. 대체적으로 다른 브랜드보다 공간 활용이 뛰어나고 여기 저기 고민을 많이 한 흔적을 볼수 있습니다. 21피트 [...]
[해외 보트 매입] 코비아 270 워크어라운드 (COBIA 270 WA)
중대형 사이즈의 워크어라운드 모델을 매입했습니다. 엔진이 225마력 트윈입니다. 출력이 기대되는 녀석이네요. 요즘 문의 주시는 고객분들중에 20피트 후반에 트윈 엔진 문의가 많아지시는 추세입니다. 하드탑에 아이징 글라스 [...]
[데크맥스 시공] 스카우트 센터콘솔 피싱보트
스카우트 센터콘솔 보트에 데크맥스 커스텀 보트 데크를 시공했습니다. 헐 색상이 흰색이 아니고 아이보리색이고 새로 장착한 시트 색상이 브라운 계열이라 모카+카멜 조합으로 시공했습니다. 센터 콘솔 보트의 경우, [...]
[해외 보트 매입] 스트라이퍼 2601 하드탑 모델 / 야마하 225마력
해외 보트 매입 소식입니다. 미주쪽에서 저희 보트맥스가 매입한 보트는 선적준비기간까지 계산하면 대략 2달정도 걸려야 김포 전시장에 입고가 됩니다. 이쁜 색상의 스트라이퍼 2601 모델 매입 완료 했습니다. 2005년식이구요, 엔진시간은 350시간입니다. [...]
[입고 완료] 프로스포츠 프로켓 카타마란 피싱보트
미국에서 선적한 프로켓 모델이 김포 전시장에 입고 되었습니다. 말이 센터콘솔이지 한 덩치 하는 놈이네요. 카다마란이라 바라만봐도 안정감이 있습니다. 별도로 광택작업 필요 없을 정도로 헐도 깨끗하고 엔진 냉각수 오줌발도 [...]
[데크맥스 시공] 웰크레프트 23피트 워크어라운드
23피트 워크어라운드 보트에 데크맥스 시공했습니다. 티크 컬러의 데크도 이쁩니다만 다크그레이 / 블랙의 데크도 낚시보트에는 잘 어울리네요. 어두운 색상이라 오염도 잘 안되고 한낮에는 일광을 흡수해서 흰색의 논슬립보다 눈에 피로도 [...]
[해외 보트 매입] 2008 스트라이퍼 2301 야마하 250마력 300시간, 민트 컨티션
오랫만에 스트라이퍼 23피트 워크어라운드 보트를 매입했습니다. 2008년식 보트이며 하드탑 + 야마하 250마력 장착된 풀옵션 모델입니다. 1인소유 보트로 관리상태가 끝내줍니다~ 이쁜 노란색 헐 컬러에 1인신조 보트라서 [...]
[정보] 2018 서울세계불꽃축제 (Seoul International Fireworks Festival) 아라마리나
매년 한강 가을을 밝혀주는 불꽃축제가 이제 이번주말 토요일입니다. 부산 광안리에서 열리는 부산불꽃축제와 더불어 한국에서 열리는 불꽃놀이중 가장 큰 규모의 볼거리입니다. 물론 아라마리나에서는 토요일 저녁마다 불꽃놀이를 합니다만 그 웅장함이나 화려함에서는 [...]
보트맥스 제2전시장 오픈
고객님들께 더 많은 보트를 선보이기 위해 제2전시장을 준비했습니다. 기존 보트맥스 전시장은 아라마리나 육상 계류장 내에 요트 수리소에 있습니다만, 2 전시장은 약 3백미터 떨어진 바다로 요트 전시장 바로 옆에 마련했습니다. [...]
[장비 구입] ARGO 8×8 ATV. 아르고 8륜 수륙양용차
수륙양용 ATV 를 구입하였습니다. ^^ 왠만한 크기의 보트 견인은 가능할것 같아 구내용으로 사용할 예정입니다. 아르고 8륜 ATV는 자체 부력으로 물 위에서도 주행이 가능하고 옵션인 아웃보드 모터를 설치하면 왠만큼 속도도 [...]
[해외 보트 매입] 그레디 화이트 208 어드벤쳐 워크어라운드
2005년식 그레디 화이트 워크어라운드 해외 매입하여 선적 시작했습니다. 22피트의 208 모델로 안정적 주행이 돋보이는 명품 피싱 보트입니다. 보트맥스에서 이전에 판매한 208 모델과 같은 모델입니다. 그레디 화이트는 미국내에서도 고가에 속하는 [...]
[데크맥스 시공] 도랄 보카 그란데 (DORAL BOCA GRANDE)
선주분 200% 만족 하셨고 보트는 신품수준으로 리뉴얼 되었습니다. 데크맥스 보트데크 작업사진입니다. 사이드웨이 작업 없이 콕핏만 작업하면 하루에 완성이 가능하지만 [...]
[해외 보트 매입] 트라이엄프 21 센타콘솔
2005년식 트라이엄프 21피트 센터콘솔 보트를 매입 했습니다. 대략 10월 말 정도 되어야 김포 전시장 도착이 가능하겠네요. 야마하 150마력 4싸이클 아웃보트가 달려있습니다. 국내에서는 역시나 야하마가 제일 인기 있죠. 듀얼 엑슬 [...]
[데크맥스] 프로라인 피싱보트 데크 시공
엑티브한 보팅에 필수품~! 프로라인 워크어라운드 모델에 데크맥스 에바데크 시공했습니다. 데크맥스를 시공하면... 진짜 티크보다 더 멋진 데크로 보트에 디자인을 더합니다. 충격 흡수효과가 탁월하여 승선 피로감이 확 줄어듭니다. 미끄러운 바닥은 이제 [...]
[티크 데크 클리닝]
판매 준비중인 베네토 오셔니스 38 모델의 티크데크 클리닝 작업을 끝냈습니다. 건조시켜서 티크오일 작업을 해야 하지만 오늘 내일 큰비가 온다고 하니 오일 작업은 아무래도 비가 끝나고 진행해야 할 것 같네요. [...]
[세일보트 세척] 베네토 오셔니스 38
파쏘 보트 사이트, 보트맥스 쇼룸에 매물을 올리기 위해서 사진 촬영 전 세척을 했습니다. 물에 있는 보트는 먼지가 육지보다는 덜 합니다만 최근 아라마리나 주변에 호텔 , 상가등 건설 공사들이 꽤 [...]
[해외 보트 매입] 2004년식 스트라이퍼 2301 야마하 트윈엔진
보트맥스에서 미국 현지 매입 완료한 스트라이퍼 23피트 워크어라운드 모델입니다. 야마하 트윈 115마력 장착되어 있으며 스트라이퍼 모델에서는 좀처럼 보기 힘든 캡틴 네이비 색상의 멋진 보트입니다. 알루미늄 트레일러 포함된 보트이고 [...]
[해외 보트 선적] 프로스포츠 프로캣 선적완료
이전에 현지 구매한 프로캣 모델 카타마란 센터콘솔을 선적했습니다. 매입 전에 크기를 확인하여 컨테이너 선적에 이상이 없을 것으로 생각했습니다만, 실측해보니 컨테이너 선적이 불가능한 사이즈여서 플랫랙 컨테이너 선적을 결정했습니다. [...]
님버스 305 쿠페 시운전 및 수상 계류 시작
다행이도 태풍이 별다른 피해 없이 지나갔습니다. 강한 바람에 대비해서 수상과 육상에 많은 준비를 했습니다만 김포에는 바람도 비도 없이 지나갔네요. 오늘은 지난번에 보트맥스로 입고된 님버스 305 쿠페 모델을 처음 물에 [...]
[데크맥스] 씨폭스 23피트 센터콘솔에 데크맥스 시공
씨폭스 센터콘솔 모델 데크 전체 작업 했습니다. 센터콘솔은 데크면이 넓어서 왠만한 크루징 보트에 들어가는 것 보다도 많은 작업이 필요하네요. 하지만 피싱보트의 특성상 거친 바다에서 미끄럼 없이 안전한 낚시가 [...]
동력수상레저기구 등록
보트의 안전검사를 끝내면 구청, 군청등에 가서 등록을 하여야 레저활동이 가능합니다. 등록되지 않은 보트로 "레저활동"을 하면 해양경찰의 단속 대상입니다. 대부분 구청은 당일 등록증을 내어주지만 보트 등록 업무를 자주하지 않는 [...]
수상레저기구 안전검사 안내
보트, 요트등 동력을 사용하는 수상레저기구는 등록하고 사용하려면 안전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자동차로 치면 자기인증 정도에 해당하는 것으로 자동차의 경우 차량을 가지고 검사를 받으러 가지만 보트는 이동이 불편하고 수상에서의 검사도 [...]
[입고 완료] 씨레이 320 축계식 보트맥스 도착
미국에서 도착한 씨레이 320 썬덴서 모터요트가 보트맥스 전시장에 입고 되었습니다. 35피트 길이의 씨레이 모델로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스턴 드라이브 형태의 추진 방식이 아니라 전통적인 축계식 추진 방식의 보트입니다. [...]
님버스 305 쿠페 입고 완료
유럽에서 선적하여 한국으로 도착한 님버스 신품 보트가 통관을 끝내고 아라마리나 보트맥스로 입고 되었습니다. 마리나 크레인을 사용하여 안전하게 하역 작업을 끝내고 구매하신 선주님을 기다렸다가 레핑을 제거하는 작업을 했습니다. [...]
보트맥스 정비] 보트용 그릴 설치 / 씨레이 300 썬덴서
베에서 하는 레저활동의 반 이상은 뭔가 먹고 마시는 일입니다. 물론 바다에 나가서 싱싱한 자연산 광어를 잡아 드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크루징 보트는 사실 회보다는 바베큐가 더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
[머큐리 부품 판매] 배기 드라이 조인트 센터 라이저, 엘보우 신품 864309T02 (MerCruiser Short Dry Joint Center Riser, 7° Down Angle)
머크루져 8기통 엔진용 배기 매니폴드입니다. HGE사의 제품입니다. 머크루져 부품번호는 864309T02 또는 864591T02 입니다. 신품이며 머크루져 5.0, 5.7, 6.2 엔진에 적용되는 부품입니다. 라이저, 또는 엘보우라고 불리우는 파트이며 배기가스와 냉각수를 [...]
[머큐리 부품 판매] 배기 매니폴드 신품 865735A01 (MERCRUISER DRY JOINT V-8 Manifold)
머크루져 8기통 엔진용 배기 매니폴드입니다. HGE사의 제품입니다. 머크루져 부품번호는 864309T02 또는 864591T02 입니다. 신품이며 머크루져 5.0, 5.7, 6.2 엔진에 적용되는 부품입니다. 배기 매니폴드에 주로 발생하는 문제는 워터 자켓이 [...]
[데크맥스 시공] 라손 310 카브리오 전체
안녕하세요, 데크맥스 생산업체 보트맥스입니다. 이번에 고객님께서 의뢰해 주신 보트는 미국 라손사의 중형 크루즈 모델인 카브리오 310 입니다. 볼보 펜다 트윈 엔진이 장착되어 있고 에어컨 및 발전기가 설치된 풀옵션 모델입니다. [...]
보트맥스 야유회
계획 없이 1박2일로 덕적도 야유회를 다녀왔습니다. 워낙 준비 없이 나간 길이라 부족한 점도 많았습니다만 보트맥스를 사랑해 주시는 분들과 함께 추억을 만들 기회였습니다. 동영상으로 만들어 봤습니다. 큰 [...]
무더운 여름, 마린용 에어컨
보트 크기가 조금 커지면 필수로 들어가는 편의장치가 "마린용 에어컨"입니다. 올해처럼 더운 기온에 에어컨 없이 선실에 있는건 거의 고문에 가깝습니다. 오늘어 마린용 에어컨이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내용입니다. 마린용 에어컨의 작동 [...]
재미 있는 보트 이야기, Launching like a BOSS
재미 있는 보트 영상입니다. 그냥 재미로 만든 영상은 아니고, 보팅 하면서 음주하시 말라는 캠페인으로 만든 영상입니다. 여러분도보스처럼 런칭해 보세요~! 맨 [...]
보트맥스의 장비를 소개합니다 ^^
보트맥스의 장비 3총사를 소개합니다~ 보트 판매 및 정비를 하다보면 보트를 아주 좁은 곳으로 옮기거나 높은곳에 올라가 작업을 해야 하거나 시운전등을 위해서 슬리브웨이를 이용해야 하는 다양한 일들이 생깁니다. [...]
[해외 보트 수입 공급] 님버스 305 쿠페 ( NIMBUS 350 COUPE)
유럽에서 직수입하고 있는 스웨덴의 명품보트 님버스 305 쿠페 모델입니다. 볼보펜타 디젤 엔진이 장착되어 있고 바우, 스턴 트러스트 옵션이 있는 모델입니다. 저희 보트맥스에서 최선을 다해 가격 내고 시원하게 [...]
레저보트 데크맥스 시공 절차 안내
보트맥스에서 직접 생산 시공하는 데크맥스 시공의 순서입니다 데크맥스 제품 문의 주시는 분들이 많으셔서 참고가 되셨으면 합니다. 데크맥스 제품은 에바폼에 논슬립 처리된 제품으로 물이 스며들지 못하는 closed cell 구조를 가진 [...]
[해외 보트 매입] 씨폭스 2300 워크어라운드 + 스즈끼 4싸이클 225마력
안녕하세요? 보트맥스입니다. 사이즈 좋은 23피트 워크어라운드 매입하여 국내로 운송중입니다. 씨폭스 2300 WA 모델이며 엔진은 스즈끼 225마력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엔진 사용시간은 400시간이네요. 가족과 낚시 다니시기에는 부족함이 없어보입니다. [...]
[해외 보트 매입] 씨레이 320 썬덴서 축계식 모델 풀옵션
미국 크루징 보트중에 가장 판매대수가 많고 중고가격도 짱짱한 브랜드인 씨레이 썬덴서 모델입니다. 현지 매입한지 꽤 시간이 지났습니다만 이제야 홈페이지에 소식을 전합니다. 다음주 김포 매장 입고 예정입니다. 퀄러 마린 발전기 [...]
[해외 추천 보트] 2014 리갈 30 윈도우 익스프레스 (REGAL WINDOW EXPRESS}
2014년식 리갈 윈도우 익스프레스 30 모델입니다 . 데저트 샌드 색상의 세련된 헐 컬러의 미들급 크루징 보트입니다.윈도우 익스프레스 모델은 캐빈 전면에 창이 있어 선실 내부 채광이 좋은 장점이 있는 모델입니다. 패밀리 [...]
[데크맥스] 씨즈웰 스트라이퍼 23피트 데크 시공
스트라이퍼 23피트 콕핏 바닥 전체 시공 했습니다. 보트가 한층 더 멋져보입니다 대략 6제곱미터의 자재가 소요되었습니다. 제작기간은 삼일정도 걸렸구요. 데크맥스는 낚시보트에 적용 시 탁월한 미끄럼방지 기능과 더불어 [...]
[소식] 사이판 로얄마린에서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여름 휴가를 어디로 가실지 고민중이시라면??? 혹시 사이판으로 여행을 가진다면 럭셔리 요트 크루징 "로얄마린" 차터 서비스를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이제까지 사이판 여행에서 보트나 요트를 타는 경험은 마하가하 섬까지 왕복하는 여객선을 타거나 [...]
[해외 보트 매입] 2007 앵글러 2500 워크어라운드 피싱보트 (ANGLER 2500)
요즘 들어 자꾸 트윈 엔진 보트를 매입하게 되네요. 여유있는 크기의 앵글러 26피트 워크어라운드 모델 매입했습니다. 선실이 21피트나 23피트보다는 여유있고 화장실도 잘 설치되어 있어 가족 단위 피싱에는 최상의 모델이겠습니다. [...]
[해외 보트 매입] 2006년식 씨폭스 216 워크어라운드 (SEA FOX 216 WA)
국내에서 인기 많은 씨폭스 워크어라운드 21피트 모델 매입했습니다. 통상 150마력이 장착되는 보트인데 175마력의 스즈끼 4싸이클 엔진이 장착되었네요. 엔진 가동시간은 100시간정도입니다. 실내 보관한 보트라 광택이 아직도 살아있습니다. 매입 완료하여 다음주중 [...]
[데크맥스 시공] 그레디화이트 워크어라운드 피싱보트
미국 명품 피싱보트 그레디화이트 워크어라운드에 데크맥스 제품을 시공 했습니다. 콕핏 전체와 스위밍 플랫폼 시공했습니다. 조타석쪽 작업 모습입니다. 구석에 포트홀도 포인트로 작업을 같이 [...]
[정보] 금호마린테크 신형 심라드개봉기 VS 로렌스 HDS 비교
금호마린테크에서 신제품 출시 이벤트로 행사중인 심라드 NSS-9 EVO3 제품을 받아 박스를 열어받습니다. 역시나 외관부터 로렌스 제품보다는 고급스러움이 느껴집니다. 액정이 고광택 강화유리로 되어 있어 특히나 매립을 하면 진가를 발휘할 모델인거 [...]
[해외 보트 매입] 프로스포츠 프로캣 2200 (PRO SPORTS PROKAT 2200) 야마하 트윈엔진 카타마란
해외 보트 매입 소식입니다. 미주쪽에서 저희 보트맥스가 매입한 보트는 선적준비기간까지 계산하면 대략 2달정도 걸려야 김포 전시장에 입고가 됩니다.오늘 소개드릴 보트는 22피트의 낚시용 카타마란 보트입니다. 카타마란이다보니 야마하 아웃보드 엔진이 트윈으로 장착되어 [...]
[테크엔팁] 로렌스 HDS 사용법 동영상 (금호마린테크 제공)
보트맥스에서 공급중인 금호마린테크의 HDS 시리즈 사용설명 동영상입니다. 사용 힘드시면 보시고 따라해보세요~ 금호 정품 로렌스, 심라드 해양전자장비 구입 문의 - 1644-0848 보트맥스 1. 전원키 역할과 시스템 조정상자 [...]
[낚시 보트 출고 & 무료 운항 연수] 그레디화이트 208 워크어라운드
안녕하세요? 보트맥스입니다 오늘은 그레디화이트 워크어라운드 출고 소식입니다. 미국 낚시보트중 미국에서 명품 취급 받는 보트입니다 ^^ 워크어라운드 보트라는 것이 낚시용 센터콘솔과 크루져 보트의 하이브리드 모델입니다. 말하자면 낚시도 하지만 물놀이도 가능하고, [...]
[정보] 바다날씨 정보 (일본 국제 기상 해양 주식회사 제공) 실시간 업데이트
해운업, 어업에 종사하시는 분들은 물론 바다낚시하시는 레저인도 많이 보는 일본의 파랑 예상도입니다. 검정색은 아주 좋은거고 빨강색은 큰일 나는겁니다. ^^ 남일본지역을 중심으로 나온 예상도이지만 동해안 일부를 제외하면 거의 모든 지역의 [...]
[보트맥스 팁] 아라뱃길에서 레저보트를 이용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보트맥스입니다. 지난 포스팅이 이어 아라뱃길에서 레저보트를 즐기는 방법에 대한 내용입니다 아라뱃길은 4대강 개발사업중 하나로 서울과 서해바다를 연결한다는 야심찬 계획으로 시작되었으나, 이용하는 화물선이나 여객선이 전혀 없는 [...]
[모터요트의 형태적 구분] 스포츠, 플라이브릿지, 스포츠피쉬,트롤러요트 등
안녕하세요, 보트맥스입니다. 오늘은 보트보다는 조금 큰 모터요트들의 형태적인 구분에 대해서 말씀 드려보려고 합니다. 가끔 파쏘 매물 검색을 하면 분명히 브릿지 타입의 배를 검색 했는데 엉뚱한 매물이 나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
[보트맥스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보트. 요트 수입 전문업체 보트맥스입니다~ 보트맥스 홈페이지에 실시간 채팅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확인해보니 저희 홈페이지를 방문 하시는 분들중 절반 이상이 모바일에서 접속하시더라구요... 보다 신속한 상담을 위해서 각 페이지마다 우측하단에 [...]
[이벤트] 금호마린 정품 심라드 NSS-9 EVO3 프로모션 (SIMRAD)
노르웨이에 본사를 둔 Navico 그룹의 한국 수입원인 금호마린테크(주)에서 그동안 중점적으로 취급했던 로렌스 (lowrance) 제품외에 심라드 (SIMRAD) 브렌드를 국내에 론칭했습니다. 심라드의 기기는 로렌스보다 한차원 업그레이드 된 기기들로 성능뿐만 아니라 외관도 [...]
[파쏘 매물 등록] 조디악 380 요트라인 콤비보트
오랫만에 보트맥스의 매물을 업데이트 했습니다. 명품 콤비보트인 조디악의 380 모델입니다. 최고급 사양인 요트라인 모델이라서 항해등, 무전기, 어탐등 장비들도 아기자기합니다. 년식을 믿을수 없을 정도로 잘 관리된 보트네요. 커버를 씌우고 [...]
[해외 보트 매입] 2005년식 스카우트 185 센터콘솔 (SCOUT 185 CC)
안녕하세요? 스카우트 185 + 야마하 4싸이클 조합의 센터콘솔 보트를 매입했습니다. 아마도 쭈꾸미 낚시가 시작되는 시즌에 판매준비가 완료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바다낚시를 하시는 분들의 의견을 종합해 보면, 역시 낚시에 편한 보트는 [...]
[보트맥스 팁] 아라마리나 / 한강갑문 / 서해갑문 이용 방법 안내
안녕하세요, 보트맥스입니다. 오늘은 김포 아라뱃길에 위치한 아라마리나를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한 갑문 이용 요령에 대한 글입니다~ 위 지도에서 보시듯 한강 갑문은 아라마리나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고 [...]
[데크맥스] 씨즈웰 스트라이퍼 2101 (STRIPER 2101) 콕핏 전체 작업
스트라이퍼 21피트 모델인 2101 워크어라운드에 데크맥스 시공했습니다. 명품 보트를 더욱더 명품답게 만드는 데크맥스~ 대략 4제곱미터의 자재가 소요되었습니다. 제작기간은 이틀정도 걸렸구요. 데크맥스는 낚시보트에 적용 시 탁월한 미끄럼방지 [...]
[해외 보트 매입] 2005년식 씨폭스 센터콘솔
안녕하세요, 오랫만에 미국현지 보트 매입소식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시즌중이라 바쁜업무때문에 홈페이지 신경 쓸 틈이 잘 안납니다 ^^ 이번에 저희 보트맥스에서 매입한 보트는 낚시전용의 센터콘솔 보트로 씨폭스 21피트 모델입니다. [...]
[작업] 베네토 오셔니스 38 요트 하가 작업
최신형 베네토 오셔니스38 (Beneteau Oceanis 38) 모델 판매중~! 구입문의 - 보트맥스 전국대표번호 1644-0848 바쁜 업무때문에 미루어왔던 베네토 요트 하가 작업을 지방선거가 있던 [...]
[선적] 사이판 로얄 마린으로 선적하는 씨레이 330 썬덴서 2010
사이판 로얄 마린으로 선적되는 씨레이 330 보트의 환적 작업을 무사히 마쳤습니다. 이제 다음주면 사이판에 도착해서 태평양을 누비겠네요. 미국 동부에서 선적된 보트를 부산에서 다시 사이판으로 선적하는 작업입니다. 보트맥스에서 보트 2대의 [...]
[데크맥스] 씨레이 콕핏 전체 보트데크 드라이핏 작업
바쁜 일정에 데크맥스 작업이 조금씩 지연되고 있습니다. 미국에서 도착한 보트들 정리하고, 해외 출장도 다녀오고, 판매된 보트들 출고도 해야하고,,, 이전에 스윔플랫폼에 데크맥스 작업을 했던 아라마리나에 정박중인 AMIN호 입니다. 콕핏 전체 [...]
[테크엔팁] 머큐리 머크루져 마린엔진 엔진오일 용량
MerCruiser Gas Engine Oil Capacity (머크루져 엔진 모델별 오일 용량) Model Make CID/Litre Cyl. Year Range Serial # Range Approx. Oil Pan Capacity w/ New Filter(1) MCM 60 Renault [...]
[보트 정비] KOHLER 마린 발전기 교체
이전에 고객님께 판매한 씨레이 썬덴서에 장착할 마린 발전기가 도착 했습니다. 보트를 판매할 당시부터 발전기에 이상이 있는것을 알았던 터라 리빌드된 제품으로 설치해드리기로 약속되었던 부분입니다. 40시간 사용한 발전기를 리빌드한 제품입니다. 이전에 [...]
[보트 입고] 미국 보트 3대 입고
수입 보트,요트 전문업체 보트맥스입니다. 오늘은 주말에 입고된 3대의 미국 중고 낚시 보트 소식입니다. 토요일에 컨테이너 작업을 마치고 오늘 조립을 끝낼 예정입니다. 컨테이너로 운송을 하면 배를 옆으로 뉘여서 운송해야 하기 [...]
[보트 입고] 씨레이 크루징보트가 전시장에 입고되었습니다.
미국에서 선적한 씨레이 보트가 김포 전시장에 입고 되었습니다. 이번주에 3대의 보트가 더 입고될 예정이라 주말까지 정신이 없을것 같습니다. 보트가 입고되면 중고인지라 전체적인 정비도 해야하고 시운전도 해야합니다만,,, 다른 [...]
[보트 정비] 머큐리 엔진 롱블럭 신품 교환 / 씨레이 300 썬덴서 모델
오늘 전해드릴 소식은 보트맥스에서 판매한 씨레이 300 썬덴서 파워보트의 보증 수리에 대한 내용입니다. 한창 보팅할 시즌이신데 판매시 저희의 사전 준비가 부족해서 포트쪽 엔진에 문제가 생겼습니다. 아마도 배기쪽으로 물이 들어간것 [...]
사이판 출장
남들은 휴가차 가는 사이판에 보트맥스는 일을 하러 왔습니다~ 저희를 믿고 수입대행을 맡겨주신 로얄마린 서대표님과 동행하여 씨레이 썬덴서 330 모델의 일반점검 및 초기 세팅을 해드리고자 출장 왔습니다. 임시 계류장에서 적출하여 주유하는 [...]
[보트맥스 서비스] 씨레이 크루징 보트, 미국 플로리다 – 부산 – 사이판 까지 운송
오늘은 보트 선적에 관한 보트맥스의 업무 내용입니다. 저희는 가능하면 많은 보트 매물을 확보하고 모든 사전점검과 수리를 마친 상태에서 고객께 판매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지만, 고객이 원하시는 모든 보트를 가지고 [...]
[데크맥스] 씨레이 300, 스위밍 플랫폼 시공
보트맥스에서 판매한 씨레이 썬덴서 300 모델에 데크맥스를 시공했습니다. 저희 보트맥스에서 2대째 구입하신 보트입니다. 아직 완성은 아니고 일단 스위밍 플랫폼만 서둘러 작업했네요. 빨리 서둘러 나머지 작업도 다음주초에 끝낼 [...]
[데크맥스 활용] 피쉬룰러 계측자 줄자 Fish ruler
낚시를 좋아 하시는 레저인의 즐거움중 하나가 잡은 고기의 크기를 측정하는 일이죠. 내가 얼마나 큰 고기를 잡았나 자랑하기도 하고, 때로는 너무 작은 녀석들은 살던 곳으로 돌려보내기도 하구요. 스마트폰으로 계측이 가능한 [...]
[데크맥스 활용] 샤오미 전동킥보드 데크작업~
데크맥스 EVA 보트데크를 다른 분야에 활용해 봤습니다. 아라마리나는 수상 계류장과 육상계류장 및 슬립웨이가 서로 반대편에 있어서 슬립웨이에서 배를 내려 해상 계류장에 배를 묶어두고 돌아오려면 꽤 먼 거리를 돌아서 걸어와야 [...]
[데크맥스] 시공사례 그레이 컬러 커스텀 데크 시공
데크맥스 커스텀 보트데크 시공 사례입니다. 다시 한번 소개 드리자면 데크맥스는 각각의 보트마다 특성을 살려 커스텀 디자인을 하는 제품으로 정확한 실측에 의한 디지털 패턴으로 생산됩니다. EVA (Ethylene Vinyl Acetate Copolymer)라는 인체에 [...]
[데크맥스] 말리부 웨이크보트 커스텀 데크 제작
보트맥스에서 생산하는 데크맥스 제품입니다. 명품 웨이크보트 말리부 보트에 어울리는 커스텀 데크를 제작했습니다. 특히나 마스터크레프트 로고와 X-star 모델 로고까지 넣어서 제작하느라 디자인 부분을 많이 신경 썼습니다. 총 17 조각으로 나누어진 [...]
[테크엔팁] Galvanic Isolator ( 갈바닉 아이솔레이터)
안녕하세요 보트맥스 TECH&TIP입니다. 가끔 아노드가 너무 빨리 없어진다거나, 알루미늄으로 된 스턴드라이브 등이 급속하게 부식되었다고 말씀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이런 분들에게 도움이 되실만할 내용이라고 생각합니다. 왜 마리나에 정박된 배들은 단독 정박된 [...]
올바른 아노드 (희생금속)의 선택
앞뒤를 다 자르고 말씀 드리면, 바닷물 - 아연 아노드, 기수역(강의 하구) - 알미늄 아노드, 민물 - 마그네슘 아노드 배에 사용되는 희생금속에 대해서는 보트 유저로서도 조금은 알고 있어야 하는 [...]
미국 현지 구입 보트, 씨레이 330 썬덴서 2010년식
보트맥스에서 고객님의 의뢰를 받아 현지 구입하여 운송중인 SEA RAY 330 SUNDANCER 모델입니다. 2010년식 모델로 조이스틱이 달려있어 손쉬운 이,접안이 가능한 풀옵션 모델입니다. 사진은 파워보트 전문 서베이 업체에 의뢰하여 서베이 리포트와 [...]
베네토 오셔니스 38 보트맥스 전시장 입고 완료
홈페이지 복구 후 지금까지 올리지 못했던 보트맥스의 일상들을 하나하나 올리고 있습니다. 지난 4월에 입고 완료된 베네토 오셔니스 38 세일요트 소식입니다. 드디어 두대의 요트가 통관을 완료하고 아라마리나 보트맥스에 [...]
머크루져 신품 엔진 수입 및 교체 작업
이글도 조금은 지난 이야기이지만 밀린 숙제 하듯 작성중입니다. ^^ 유난히 춥던 지난 겨울 추위를 이기지 못하고 동파난 엔진을 대체하기 위해 미국에서 신품 엔진을 수입하였습니다. 윈터라이징의 중요성을 다시한번 느끼게 됩니다~! [...]
DeckMax 제품 출시
안녕하세요 보트맥스입니다. 오랫만에 홈피 업데이트를 하네요. 봄이라 현장일이 바쁘기도 했고, 홈피관리하다가 애러가 생겨 돌아오는데 시간이 좀 걸렸습니다. 홈피 업데이트를 못하는 동안 많은 일들이 있었습니다만 우선 보트맥스가 야심차게 준비해 온 [...]
[테크엔팁] AF 페인트, 안티파울링 페인트, 녹장 페인트, 광명단
안녕하세요, 보트맥스 TECH & TIP 입니다. 보트에 처음 입문 하시는 분들께서 자주 하시는 질문중 하나인 선저 방오도료에 대한 글입니다. 선저면 관리를 [...]
[현지 추천 매물] 2016 말리부 22 VLX 20시간 사용
안녕하세요 보트맥스입니다. 오늘은 고객님께서 문의 주신 웨이크 보트 추천 매물 소식입니다. 데모용으로 20시간 사용한 신품급 매물로 현지 매물가격은 $80,000입니다. 신품 가격이 옵션 포함 12만달러정도 하는 모델이네요. 한국까지 [...]
금호마린테크 로렌스 2018년 가격표
안녕하세요, 금호마린테크의 2018년도 소비자 가격표입니다. 금호마린테크는 로렌스를 비롯한 해양 전자기기 전문회사입니다. 본사는 부산에 위치해 있구요. 김포 아라마리나에서는 보트맥스가 제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필요하신 모델이 있으시면 유선으로 문의해 주세요. 제품 판매 [...]
판매 보트 런칭, 씨레이 300, 33.5피트 파워보트
지난 주말에는 마리나에 얼음도 다 녹고, 날씨도 좋아서 예정되었던 고객님 보트 런칭을 무사히 마쳤습니다. 이번에 런칭한 보트는 작년 가을에 입고되었던 SEA RAY 300 SUNDANCER 모델인데요, 보트맥스에서 이전에 낚시용 워크어라운드 [...]
[해외 보트 매입 소식] 스트라이퍼 2601 야마하 150 트윈엔진
안녕하세요~ 미국에서 매입 완료한 신규 매물 소식입니다. 따로 설명 안드려도 잘 아시는 STRIPER 2601 워크어라운드 보트입니다. 야마하 150마력 2대가 설치되어 있네요. 트윈 엔진은 레저보트에서 호불호가 갈리는 부분입니다. 어떤 분들은 [...]
[소식] 서울마리나 삼일절 아침의 모습~
오늘은 출근길에 서울마리나를 잠시 둘러봤습니다. 김포 아라마리나도 아직은 봄기운보다는 남은 겨울의 기운이 강한 분위기인데 서울 마리나는 일부 얼음이 아직도 남아있네요.안쪽에 일부 보트들은 아직 얼음에 갇혀있네요. 아마도 일주일정도는 더 필요할 것 [...]
아라마리마, 보트맥스 구글 스트리트뷰~
안녕하세요? 이제 얼음도 풀리고 슬슬 시즌 준비를 하셔야 하는 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오늘은 보트맥스 전시장 내외, 아라마리나 육상 계류장의 스트리트 뷰 등록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이전에는 고가의 장비가 있어야만 [...]
[해외 보트 매입] 2003년식 웰크래프트 220 + 야마하 225마력
안녕하세요~ 보트맥스 현지 구입 보트 소식입니다 웰크래프트 워크어라운드 22피트 모델을 매입했습니다. 보트 엔지니어가 자기가 타기 위해서 가지고 있던 배라서 관리상태가 나쁘지 않습니다. 엔진은 506시간 가동한 상태이구요~ 엔진이 넉넉한 사이즈여서 [...]
[해외 보트 매입] 미국에서 매입한 씨폭스 센터콘솔입니다
안녕하세요~ 보트맥스 현지 구입 보트 소식입니다 이번에 미국에서 매입을 완료하여 수입하는 보트는 낚시보트로 유명한 SEA FOX사의 23피트 센터콘솔 보트입니다. 센터콘솔은 낚시에 최적화된 설계로 캐스팅이 편하고 여러명이 낚시를 해도 서로 [...]
해외 보트 구입 방법, 써베이, 해상 시운전
안녕하세요, 수입 보트, 요트 전문업체 보트맥스입니다. 오늘은 저희 보트맥스에서 진행중인 해외 보트 구입에 대한 이야기할까 합니다. 아마도 보트 구입을 고민하시는 예비선장님께는 글로나마 해외 보트 수입의 절차와 주의할 점등을 미리 [...]
[선적중] 베네토 오셔니스 38, 선적 준비과정 사진입니다
선적지에서 선적 준비중인 사진입니다. 요트는 마스트를 제거한 상태로 튼튼한 선대에 올려 고정을 끝내고 마스트는 붐과 함께 레핑해서 따로 선적하게 됩니다. [...]
[소식] 아라마리나 해상 계류장 소식입니다
안녕하세요? 즐거운 명절 연휴 보내고 계신가요? 유난스럽게 춥웠던 이번 겨울이 이제 막바지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그래도 낮에는 영상의 기온을 보이고 있고, 한강의 얼음들도 대부분 없어져가고 있습니다. [...]
[보트맥스 소식] 베네토 오셔니스 38 선적중~
안녕하세요 보트맥스입니다. 유럽에서 한국으로 선적 진행중인 베네토 요트 소식입니다. 뒤늦은 사진 업데이트 입니다. 유럽에서 매입 완료하여 한국으로 오고 있는 베네토 38피트 2015년식입니다. 물론 항해해서 오는건 아니구요, 선적을 [...]
[소식] 국립해양조사원 소형선 항만안내도 무료 배포 이벤트
국립해양조사원에서 발간하여 무료 배포하는 소형선 항만안내도가 나왔네요. 보트를 운영하시는 선장님들께는 유용한 자료 같아 소개 드립니다. 매년 업데이트되는 자료이며 선착순 600분에게 무료 배포하고 있습니다. 네이버 블로그의 페이지에서 간단한 설물조사와 함께 [...]
[보트맥스 소식] 씨레이 334 2006년식 김포 전시장 도착
벌써 도착한 보트인데 기온이 너무 낮아 기온이 좀 높은 날을 골라서 김포에 입고 완료 했습니다. 미국 동부에서 출발하여 한국까지는 대략 45일정도 시간이 소요됩니다. 미국 동부를 출발하여 [...]
[팁엔테크] 마리나별 상하가 시설 사용료 비교, 아라마리나, 전곡마리나, 왕산마리나
안녕하세요 아라마리나에 위치한 보트맥스입니다. 일전에 수도권 마리나별 해상, 육상 계류비 비교에 이어 이번에는 크레인 및 경사면등 시설 이용 요금을 비교해 보려고 합니다. 여러분의 계류지 선택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으면 하는 [...]
[팁엔테크] 요트나 보트 구입시 납부하는 세금, 매년 납부하는 세금
안녕하세요 김포 보트맥스입니다. 오늘은 보트를 구입하실때, 그리고 보유하고 계실 경우에 발생하는 세금에 대해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보트 구매를 고민하시는 고객분들께 듣게 되는 질문중 많은 질문이 혹시나 세금을 많이 내야하지는 [...]
[테크엔팁] 선외기 엔진의 기어박스 (하부) 내부 구조 및 원리
안녕하세요? 보트맥스 테크엔팁입니다. 모터보트 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것이 아웃보드 모터 (선외기)가 아닌가 싶습니다. 그래서 선외기 하부 (기어박스)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잘 설명된 유튜브 영상이 있어서 가지고 왔습니다~ [...]
[보트맥스 소식] 미국 현지 보트 구매 소식 프로라인 21피트 / 야마하 200마력
안녕하세요, 미국현지에서 매입 완료한 보트 소식입니다. 2003년식 PROLINE 22 WALKAROUND 모델입니다. 엔진은 야마하 200마력 4싸이클이 장착되어 있으며, 트레일러는 로드마스터 쌍축 알루미늄 보트 트레일러가 포함된 매물입니다. 현지에서 매입을 완료하고 현재 [...]
[보트맥스 소식] 보트맥스 스티커가 나왔습니다~ ^^
안녕하세요? 보트, 요트 전문 수입 판매업체 보트맥스입니다 신년을 맞이하여 보트맥스 스티커를 제작했습니다. 판매하는 보트에 아이덴티티를 더해줄 아이템이라서 이쁘게 만들려고 나름 신경을 많이 썼습니다 ^^ 재질은 보트에 부착해도 몇년을 끄떡 [...]
[보트맥스 소식] 마리나 육상 전원 커넥터 악세서리
안녕하세요 보트 요트 수입을 주업으로 하는 보트맥스입니다. 오늘은 마리나에서 많이 사용하시는 육전 소켓과 플러그류중에서 좀 특이한 녀석들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위 사진은 16A짜리 페데스탈에 연결해서 사용이 [...]
[보트맥스 소식] 급하게 만든 보트커버, 트라이엄프 센터콘솔용
안녕하세요, 김포 보트맥스입니다. 얼마전 미국에서 수입하여 입고 완료된 보트들을 하역했는데요, 오늘은 요놈들을 실외에 보관하기 위한 보트커버를 만들었습니다. 보트커버가 보기에는 간단해 보여도 딱맞는 크기가 아니면 바람에 쓸려 선체에 많은 [...]
[보트맥스 소식] STRATAGLASS 입고
Marine Grade 제품이란?? 보통 비슷하게 생긴 일반적일 제품보다 3배정보 비싸다고 생각하시면 크게 틀리지 않습니다. 어떤분들은 그래서 대체품을 찾아서 쓰시고는 마린용품이 비싸다, 사기다라고 말씀하시기도 합니다만 마린 그레이드 제품의 진가는 [...]
[보트맥스 소식] 트라이엄프 센터콘솔, 조디악 립보트 하역작업
안녕하세요, 보트맥스입니다. 눈이 오고 추웠지만 컨테이너 하역작업을 무사히 마쳤습니다 이번에는 평소 보트 선적에 잘 사용하지 않는 45피트 컨테이너를 사용해 3대의 작은 보트를 선적했습니다. 아침부터 눈이 많이와서 [...]
[보트맥스 테크엔팁] 씨레이 크루징 보트 아노드 교환
안녕하세요? 보트맥스 입니다. 오늘은 보트 아노드 교환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오늘은 고객님께 판매가 되어 정비중인 SEA RAY 335 SUNDANCER 모델의 아노부 (방식금속)을 교환했습니다. 부식정도로 보아 (물론 염도나 [...]
보팅에 필요한 여러가지 매듭법
안녕하세요 레저보트 수입전문업체 보트맥스입니다. 오늘은 보팅에 필수적인 매듭법 (knots)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매듭의 왕, Bowline Knot 요트를 타보셨다면 처음 배우셨을 매듭입니다. 한국말로는 고리매듭이라고도 합니다. 묶여진 매듭이 당겨진 [...]
보트, 요트에 사용되는 화장실 시스템의 이해
안녕하세요? 보트맥스 Tech & Tip 입니다. 조그만 소형보트부터 대형 크루즈요트까지 사람이 생활하기 위해 필요한 여러가지 장비들이 설치되어 있는데요, 그중에서 사용에 이해가 필요한 부분이 화장실입니다. Marine toilet은 형태도 여러가지가 있지만 [...]
[보트맥스 테크팁] 모터요트별 추진방식 장.단점
안녕하세요 보트,요트 수입 판매 전문 업체 보트맥스입니다 오늘은 중대형 모터요트들에 사용되는 추진방식에 대한 글을 올려 봅니다. 가장 전통적인 축계식 방식부터 최신의 POD 드라이브 (IPS)까지 설명을 드리려고 합니다. 중대형 요트 [...]
마리나별 계류비 비교표, 아라마리나, 전곡마리나, 왕산마리나
안녕하세요 김포 아라마리나의 보트맥스입니다. 계류비란 선박을 해상 계류선석이나 육상 계류장에 정박시키는데 발생하는 비용으로 마리나의 주요 수입원입니다. 오늘은 서울 인근 마리나들의 계류비를 비교해서 보기 쉽게 정리해 봤습니다. 우선 마리마별 특성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