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보트맥스입니다.  눈이 오고 추웠지만 컨테이너 하역작업을 무사히 마쳤습니다

이번에는 평소 보트 선적에 잘 사용하지 않는 45피트 컨테이너를 사용해 3대의 작은 보트를 선적했습니다. 아침부터 눈이 많이와서 작업을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이었는데 다행히 낮에 기온이 올라 눈은 거의 없어진 상태여서 안전하게 보트 하역작업을 마쳤습니다.

언제나 그렇듯 컨테이너가 매장에 도착하면 바짝 긴장을 하고 작업을 하게 되니 변변한 사진이 없습니다. 오늘도 작업이 끝난 후에야 사진 몇장을 찍은것이 전부입니다. 무거운 컨테이너를 지게차가 지상으로 내려놓고 컨테이너에 고정된 배들은 꺼내야 하는 작업이라서 위험하기도 하고 힘들기도 한 작업입니다. 여름에는 여름대로 더워서 힘들고 겨울에는 겨울대로 추워서 힘이 드네요 ^^

이번에 도착한 보트들은 트라이엄프 17피트 센터콘솔 2대, 조디악의 요트라인 콤비보트 1대입니다. 작은 보트 3대를 그래로 줄줄이 바닥에 깔아왔습니다.

조디악 콤비보트는 핸드레일을 떼어낸 상태에서 조립을 하고 튜브손상등을 걱정해서 실내 보관하기로 했습니다. 작지만 탄탄한게 역시나 콤비보트계의 명품답습니다.

저희가 수입한 보트들은 크고 작은 정비를 거쳐야 고객님께 판매가 가능한 상품으로 준비됩니다. 각종 범프류를 점검 교체하고 엔진의 연료계통, 냉각계통도 교환과 점검이 필요합니다.

보트가 물에서, 특히나 염분이 있는 물에서 사용하는 제품이다보니 아무리 마린그레이드로 만들어진 보트여도 판매전에 전문가의 손길이 필요한 부분이 많이 있습니다.

이번에 도착한 Triumph CenterConsole 및 ZODIAC RIB 보트도 열심히 준비해 조만간 매물 등록하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저희 홈페이지와 파쏘에 등록된 매물은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보트들이어서 허위매물은 한대도 없습니다.

이번에 입고된 보트뿐만 아니라 전시장에 다른 중고보트들도 언제든 문의 주세요. 보트맥스 전국 대표번호는 1644-0848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