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보트 요트 수입을 주업으로 하는 보트맥스입니다.

오늘은 마리나에서 많이 사용하시는 육전 소켓과 플러그류중에서 좀 특이한 녀석들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위 사진은 16A짜리 페데스탈에 연결해서 사용이 가능한 육전 멀티 소캣입니다.  사실 마리나마다 배에 전원 공급이 가능한 페데스탈이나 소캣이 부족한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아니면 용량이 틀린 소캣이 장착된 경우도 많이 있구요.

소개드린 멀티탭은 한개의 16암페어 소캣을 3개로 늘려주는 용도로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선석에 비해 배가 많아 전원 연결이 불가능할 경우 요긴하게 사용가능합니다

보트맥스에 준비되어 있으며 판매가격은 부가세 포함 8만원입니다.  조만간 보트맥스 쇼핑몰에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요녀석은 16암페어 육전 케이블을 페데스탈이 아닌 일반 220V 콘센트에 사용할수 있게 해주는 아답터입니다. 배를 육상에 보관하면서도 기존의 육전 케이블을 이용하여 충전을 하거나 배에 전원 공급이 가능하게 해주는 유용한 놈이네요.

혹은 배를 가지고 육전이 없는 곳에서 오버나잇을 하셔야 할 경우에도 근처에 220V전기만 있다면 간단하게 전기 사용이 가능토록 해주는 용도입니다

페데스탈용 소캣입니다. 플러그를 연결해 사용하거나 커버를 닫은 상태에서 방수 및 방우가 가능하도록 아래쪽을 향하도록 만들어져 있습니다. 일반적으로는 필요가 없으실수도 있습니다만 미국식 보트에 사용되는 L5-30커넥터를 대체해서 국내용으로 사용할수 있게 해줍니다. 혹은 자신만의 마리나를 만드셔야 할 경우에는 페데스탈에 매립용으로 사용 가능하구요.

보트맥스의 판매가격은 부가세 포함 2만5천원입니다

지금 한창 출고준비중인 씨레이 33피트 모델에는 요렇게 기존 L5-30 커넥터를 제거하고 16A 매립형 콘센트를 설치했습니다.

보트맥스 쇼핑몰에 마리나 페데스탈용 플러그 및 악세서리를 준비중입니다.  단품 판매 및 케이블 조립후 배송도 가능하오니 많이 문의해 주세요.

보트맥스 전국 대표번호는 1644-0848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