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 보트,요트 전문업체 보트맥스입니다.

오늘은 주말에 입고된 3대의 미국 중고 낚시 보트 소식입니다. 토요일에 컨테이너 작업을 마치고 오늘 조립을 끝낼 예정입니다.  컨테이너로 운송을 하면 배를 옆으로 뉘여서 운송해야 하기 때문에 배를 꺼내는 적출과정이 필요합니다. 중량물을 움직여야 하는 작업이라 긴장도 해야하고 매번 안전에 신경이 많이 쓰이는 부분입니다.

미국에서 소형 보트가 도착하면 엔진, 윈도우쉴드, 트레일러 타이어, 티탑 등등 선적을 위해 분리한 부속품들을 재 조립해야 합니다.

2003년식 웰크레프트 220 워크어라운드 보트, 코스탈 토너먼트 버전입니다.

야마하 225마력이 달려있고 엔진 가동시간은 506시간입니다. 명성이 있는 보트인 만큼 실내도 아지자기 합니다. 화장실도 설치되어 있구요.

아래사진은 선적 전에 미국에서 촬영한 사진입니다

2003년식 프로라인 22WA 모델입니다. 야마하 200마력 4싸이클 엔진 장착되어 있습니다.

아래는 선적 전 사진

마지막으로 2005년식 씨폭스 23피트 센터콘솔 보트입니다. 엔진은 스즈끼 200마력 4싸이클입니다. 선적을 위해서 티탑은 분리되어 있어 재조립을 해야합니다.

엔진은 102시간밖에 사용안한 상태입니다. 낚시용으로는 최고의 선택일 것 같네요

입고는 되었지만 판매를 위해서는 전체적인 점검 및 시운전이 끝나야 합니다.  판매 준비가 완료되면 저희 홈페이지와 파쏘 보트에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