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금호마린테크의 2018년도 소비자 가격표입니다.

금호마린테크는 로렌스를 비롯한 해양 전자기기 전문회사입니다. 본사는 부산에 위치해 있구요. 김포 아라마리나에서는 보트맥스가 제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필요하신 모델이 있으시면 유선으로 문의해 주세요. 제품 판매 뿐 아니라 완벽한 설치, 판매 후 A/S까지 보트맥스에서 책임지겠습니다~

HDS-카본 시리즈는 SolarMAX HD 기술이 적용된 광시야각 화면이 장착되어 기존 제품보다 일광하에서 더욱 선명한 화질을 자랑합니다

가격표를 좀 설명해 드리면, 로렌스 HDS 제품군은 플로터의 모니터 부분과 소나 유닛 (선체 바닥이나 트렌섬에 장착되는 송수파기)를 조합해서 구매하실수 있는데요,

가장 비싼 구성의 송수파기는 아래 그림과 같은 TOTAL SCAN 송수파기 조합입니다. 일반적인 낚시용으로 최적의 송수파기이며 CHIRP, 스트럭처 스캔의 트랜듀서를 하나로 만든 제품입니다.

일반적인 소나기능으로 83/200kHz  송수파기 역할 과 스트럭쳐스캔 기능의 455/800kHz 대역을 함께 사용합니다.


하지만 크루징 보트나 요트등 상세한 어탐 기능보다는 수심, 수온등의 정보만 필요하다면 저렴한 83/200kHz 모델의 송수파기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50/200 kHz 모델의 송수파기는 더 깊은 수심의 어군을 탐색할수 있기 때문에 바다낚시에 더 어울리는 모델이구요,  트렌듀서에 대한 설명을 찾아보면 낮은 주파수대의 송수파기가 더 높은 파워로 깊은 수심을 탐색할수 있지만 높은 주파수대의 트렌듀서는 수심은 낮지만 더 선명하고 자세한 탐색이 가능하다고 나와있습니다.

대부분 낚시를 하시면 로렌스 제품에 point-1이라는 전자 해딩센서를 선택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전자해딩센서는 나침판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자동차에 내비게이션이 차량이 움직여야 비로서 차량의 진행방향을 감지하고 지도를 좌우로 다시 정렬하는 것과 같이 해딩센서가 없는 플로터는 배가 조금 움직여야 앞뒤, 좌우 분간을 할수 있습니다.  포인트원이라는 해딩센서를 설치하시면 현재 배의 선수 방향이 정확하게 어느쪽인지 플로터가 인지할수 있기 때문에 움직이지 않고도 배가 서있는 방향을 알수 있습니다.

별 기능이 아닌것 같지만 어초낚시등 정확하게 포인트를 알아야 유리한 낚시에는 꼭 필요한 필수 장비입니다.

금호 마린테크 로렌스 제품 선택, 보트맥스와 상담하세요~

전국 대표번호 1644-08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