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에서 직수입하고 있는 스웨덴의 명품보트 님버스 305 쿠페 모델입니다.  볼보펜타 디젤 엔진이 장착되어 있고 바우, 스턴 트러스트 옵션이 있는 모델입니다.

저희 보트맥스에서 최선을 다해 가격 내고 시원하게 해서 진행해 드렸습니다. 처음에는 같은 모델 중고를 생각하셨는데 저희 견적 받으시고 신품으로 마음을 돌리셨습니다.

수입을 의뢰하신 고객은 이전에도 유럽 브랜드 보트를 신품으로 구입하신적이 있으신 분이십니다. 23피트 베네토 모델을 3년정도 즐기셨는데 이번에 좀 더 사이즈가 큰 크루징 보트로 배 크기를 키워서 업그레이드 하셨습니다.

보트는 신품이기 때문에 별도의 서베이나 점검은 필요 없는 상황이고 신품의 옵션 리스트만 꼼꼼하게 확인하면 중고보트보다 거래는 신속하고 문제될 것도 없습니다.

출고 전 현지 점검을 끝내고 선적을 위하여 랩핑을 한 모습입니다.  운송과정이 길고 바다 바람을 맞으며 와야하기 때문에 신품보트는 이처럼 꼼꼼하게 레핑을 해야합니다. 물론 중고보트도 이렇게 레핑을 해야 문제 발생이 적습니다.

글을 빌어 저희 보트맥스를 믿고 고가의 보트를 구매해 주신 고객님께 감사 말씀 드립니다. ^^

안전하게 잘 도착하여 전체적인 점검 및 시운전을 이상 없이 끝내고 인도해 드릴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국내도착하면 다시 소식 전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