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마린테크에서 신제품 출시 이벤트로 행사중인 심라드 NSS-9 EVO3 제품을 받아 박스를 열어받습니다. 역시나 외관부터 로렌스 제품보다는 고급스러움이 느껴집니다.

액정이 고광택 강화유리로 되어 있어 특히나 매립을 하면 진가를 발휘할 모델인거 같네요. 간략하게 구동도 해보았습니다만 젠3보다도 많이 빠르게 느껴집니다. 전체적인 메뉴나 구성은 HDS 시리즈와 크게 다르지는 않습니다.

같은 9인치 모델이지만 로렌스보다는 외관이 더 큽니다. 베젤은 얇지만 강화유리가 크게 들어가  있어 전체적인 크기는 심라드 제품이 많이 크게  느껴집니다.

후면부의 커넥터는 위치까지 정확하게 일치하기 때문에 기존에 로렌스 장비를 디스플레이유닛만 교체도 가능합니다.

두께를 봤는데 튀어나오기는 로렌스 제품이 더 나왔지만 돌출부가 있어 전체적으로는 크게 차이나지 않습니다.

메모리 카드 슬롯에는 마이크로SD 2개가 들어가고 로렌스와는 틀리게 덮개가 자석으로 되어 있습니다.

상자에 맨위에는 영문 설명서 팩이 들어있고 금호에서 제공하는 HDS용 설명서가 한글로 들어있습니다. 이후 제품 설명서가 업데이트되면 별도로 배송해준다고 하네요.

맨아래칸에 토탈스캔 소나와 거치용 브라켓등 설치부자재가 들어있습니다.

데모지도에서는 3D로 플로터가 잘 표현되는데 금호 지도가 이런것 까지 지원하는지는 확인을 못했습니다. 물론 다른 맵을 넣으면 나오겠죠??

화면 밝기도 카본 모델처럼 아주 밝고 특히 전면 강화유리가 참 마음에 듭니다. 메뉴 선택도 가운데 노브를 돌리면서 선택이 가능해서 낚시중에 장갑낀 손이나 오염된 손으로 화면을 더럽히지 않고 사용 가능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