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에서 하는 레저활동의 반 이상은 뭔가 먹고 마시는 일입니다. 물론 바다에 나가서 싱싱한 자연산 광어를 잡아 드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크루징 보트는 사실 회보다는 바베큐가 더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잔잔한 폰툰에서 음악도 틀어놓고 저녁에 가족, 친구들과 즐기는 바베큐는 항해 이상의 낭만입니다.  파티가 끝나고 배에서 잠을 자는 것도 재미있구요

보트맥스에서 씨레이 300 (33피트 모델)을 구입하신 고객이신데 가족과 함께 크루징을 하시는 선장님이라 그릴이 유용하실 것 같습니다.

보트전용 그릴로 유명한 마그마 그릴의 페데스탈 스탠드를 설치 했습니다. 쉽게 끼우고 뺄수 있는 모델이라서 그릴을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라다 커버를 닫으면 안보입니다. 설치된 스탠드와 그릴은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엔진룸에 보관이 가능합니다.

그릴은 LP가스를 사용하는 모델이라서 계절에 상관 없이 화력이 좋습니다.

마운트는 견고한 설치를 위하여 스텐 볼트 너트로 체결했습니다.

물론 조금 더 큰 크루징 보트나 요트에는 그릴이 설치된 경우도 있지만 거의 배 가운데에 있어서 나중에 청소도 쉽지 않고 주로 전기 그릴이라 화력조절이 쉽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이렇게 스위밍 플랫폼에 설치하면 공간도 확보되고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수납도 가능하니 가장 좋은 위치가 아닌가 합니다.

보트전용 그릴이나 그릴 마운트 구입, 설치도 보트맥스에 문의 주세요 ^^  전국 대표번호 1644-08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