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보트맥스입니다. 이제 거의 시즌 마감이라서 보트 문의가 급격하게 늘어가기 시작하는 것 같습니다.  대부분 선장님들이 낚시철보다는 비시즌에 장비 교체를 하시는 경우가 많아서인 것 같습니다.

오늘은 보트맥스에서 수입, 판매용 보트에도 적용하고 판매도 하는 티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공급업체는 제작년 네덜란드 출장시에 만난 중국의 생산업체입니다.  직접 제품을 보고 했던거라 별다른 어려움 없이 발주해서 입고가 되었습니다.

폴딩형 제품으로 지지대에서 한번 접히고 캐노피도 반으로 접을수 있어 보트를 이동할 때에 편리한 제품입니다. 소량이라서 아노다이징된 알미늄 색상제품과 검정색 분체도장 제품만 입고했습니다. 캐노피는 전부 검정색으로 들여왔구요~

2개의 큰 박스로 포장되어 있어 경동화물 같은 서비스로만 운송이 가능하겠네요. 택배는 불가능할거 같은 크기입니다. 알루미늄이라 무겁지는 않습니다만…

포장안에는 모든 부품이 꼼꼼하게 포장되어 뜯어내느라 죽는줄 알았습니다.  안쪽의 작은 박스에 설치용 부품도 갯수 정확하게 들어있고 처음 설치하는 사용자를 위한 자세한 설명서도 들어있습니다. 이케아 가구 조립해 본 솜씨면 별 어려움 없이 조립 가능한 수준입니다.  공구도 모두 들어있구요.

혼자서 두세시간 걸려서 설치를 해봤습니다.  역시 센터콘솔은 티탑이 있어야 이쁩니다~

세트 구성은 티탑 + 앞쪽의 V 브라켓 + 5구 로켓런처 (캐노피 끝에 다는 낚시대 꽂이)입니다. 물론 장착 부속은 전부 포함되어 있구요.

보트용 티탑은 국내에서 자작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기능은 비슷할지 몰라도 전문 생산공장에서 나오는 제품과 퀄리티는 비교 불가한거 같습니다.  환봉의 두깨나 크기도 그렇구요.

재고는 아주 조금 보유중입니다. 짱짱한 티탑 필요하시면 연락 주세요 ^^ 보트맥스 대표번호 1644-08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