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식 리갈 윈도우 익스프레스 30 모델입니다 . 데저트 샌드 색상의 세련된 헐 컬러의 미들급 크루징 보트입니다.

윈도우 익스프레스 모델은 캐빈 전면에 창이 있어 선실 내부 채광이 좋은 장점이 있는 모델입니다.  패밀리 보트로는 손색이 없는 크기이네요. 

스타보트 (우현) 엔진은 132시간, 포트 (좌현) 엔진은 126시간 사용한 상태입니다. 대략 10번정도의 크루징을 했다고 보면 될거 같습니다.  대부분 트윈 엔진이 장착된 보트들은 두 엔진의 시간이 거의 비슷하기는 하지만 조금씩 차이는 있습니다.  켜고 끄는 시간이 조금 차이가 나는데 그게 누적되면 대략 10% 이내에서 차이나는것이 정상적입니다.

엔진은 볼보팬타 가솔린 4.6 2대이며 대댱 225마력, 합이 450마력입니다. 건조중량은 대략 5톤정도입니다. 트윈 엔진이라 이접안시에도 유리하고 한쪽 엔진에 트러블이 생기더라고 운항이 가능하기 때문에 안전한 항해에도 좋습니다.

 

방진방음 쉴드가 장착된 발전기가 장착되어 있고 에어컨/히터가 있는 풀옵션 모델입니다. 크루징보트에서 발전기 달려있으면 거의 풀옵션이라고 보심됩니다. 

 

가장 중요한 가격~  국내 도착하여 소모품 교환 및 점검을 마치고 안전검사를 끝내 고객께 인도 가능한 가격은 1억5천만원 (부가세 포함) 입니다.

궁금하신 점은 보트맥스 전국 대표번호 1644-0848 로 문의 주세요. 실시간 온라인 상담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