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행이도 태풍이 별다른 피해 없이 지나갔습니다. 강한 바람에 대비해서 수상과 육상에 많은 준비를 했습니다만 김포에는 바람도 비도 없이 지나갔네요.
오늘은 지난번에 보트맥스로 입고된 님버스 305 쿠페 모델을 처음 물에 넣었습니다.
![20180825_104148](http://boatmax.co.kr/wp-content/uploads/2018/08/20180825_104148-1024x768.jpg)
워터웨이 플러스의 직원들이 트레블 리프트 작업을 해주었습니다. 바람이 좀 불기는 했지만 작업에 지장이 있는 정도는 아니었습니다.
![20180825_104952](http://boatmax.co.kr/wp-content/uploads/2018/08/20180825_104952-1024x768.jpg)
구름도 적당히 있고 기온도 적당한 날입니다. 볼보 펜타 D3 220마력 디젤 엔진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최상의 엔진 컨디션을 위해 Break in을 철저하게 하자고 선주님께 당부 드렸습니다.
![20180825_110516](http://boatmax.co.kr/wp-content/uploads/2018/08/20180825_110516-1024x768.jpg)
1차 연료 필터를 열어 연료 프라이밍이 잘 되도록 경유를 좀 넣어주고 전동식 프라이머 모터로 엔진에 연료를 공급했습니다.
신형 모델이라서 자동차와 비슷한 스마트키 타입의 무선키 (E-KEY)가 달려 있습니다. 키가 키박스 근처에 있어야 작동합니다.
![20180825_110516](http://boatmax.co.kr/wp-content/uploads/2018/08/20180825_110516-1024x768.jpg)
엔진시동 및 점검을 끝낼 때까지 혹시 모를 긴급 상황에 대비해 슬링을 제거하지 않고 언제든 배를 들어 올릴수 있도록 준비한 상태에서 각족 계기류 및 누수여부 등 점검을 끝냈습니다.
![20180825_110556](http://boatmax.co.kr/wp-content/uploads/2018/08/20180825_110556-1024x768.jpg)
첫 주유를 위해서 아라마리나 해상주유소로 접안하는 모습입니다. 바우와 스턴 트러스트가 장착되어 있어 이,접안이 정말 쉽습니다.
![20180825_114728](http://boatmax.co.kr/wp-content/uploads/2018/08/20180825_114728-1024x576.jpg)
간단히 시운전을 마치고 해상 계류장에 선석을 향해 항해중입니다. 디젤 엔진이 이렇게 조용한지 몰랐네요. 역시 새배는 새배인가봅니다. 선주님도 저희도 엔진의 정숙함에 깜짝 놀랐네요. 선외기보다 더 조용합니다…
![20180825_121512](http://boatmax.co.kr/wp-content/uploads/2018/08/20180825_121512-1024x768.jpg)
수상 계류장 선석에 도착해서 자리를 잡았습니다. 이 보트는 물에 떠 있는 모습이 훨씬 더 멋져보이는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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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825_123052](http://boatmax.co.kr/wp-content/uploads/2018/08/20180825_123052-1024x768.j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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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b20180825_124347](http://boatmax.co.kr/wp-content/uploads/2018/08/web20180825_124347-1024x768.jpg)
저희 보트맥스를 믿고 보트 구매 전 과정을 일임해 주신 선주님이십니다. 다시한번 감사 드리며 아름다운 보트의 주인이 되신 걸 축하 드립니다~!
피싱 보트는 물론 모터보트, 모터보트, 세일링요트등 보트 구입은 전문가와 상담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