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보트맥스 현지 구입 보트 소식입니다

이번에 미국에서 매입을 완료하여 수입하는 보트는 낚시보트로 유명한 SEA FOX사의 23피트 센터콘솔 보트입니다. 센터콘솔은 낚시에 최적화된 설계로 캐스팅이 편하고 여러명이 낚시를 해도 서로 마찰이 없어 보팅보다는 피싱에 전념하시는 선장님들께 제격이죠.

가족과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시기 위해 선택하시는 보트가 Walkaround라면 전투낚시에 최적화된 보트가 CENTER CONSOLE입니다.

속설에는 매일 낚시만 하고 가족을 돌보지 않는 가장에게 보트를 구매할 명목을 위해서 나온 배가 워크어라운드라고 합니다.  물론 센터콘솔보트를 가지고 부부가 낚시를 다니시는 경우도 없지는 않습니다만 ^^

« 2 »

이번에 매입한 보트를 간단하 소개 드리면,,,

2005년식 SEA FOX 23ft 모델이며 정식 모델명은 SEA FOX 230 CC 입니다.

총 길이는 23ft (약7미터)이며 선폭은 8피트6인치 (약2.6미터)입니다.

엔진은 스즈키 200마력이 달여있고, 엔진 가동시간은 100시간정도밖에 안된 쌩쌩한 엔진이네요.

콘솔안에 화장실이 있어서 특히나 여성분을 동반하여 낚시를 가신다면 불편함 없이 사용이 가능하시겠네요.

23피트의 넉넉한 크기인 만큼 최대 6-8명정도는 어렵지않게 낚시가 가능합니다.

위에 동영상은 매입시 점검하면서 엔진 테스트한 동영상입니다. 엔진소리 좋네요~~!

저희 보트맥스 전시장에는 낚시보트, 크루징 보트등 15대 이상의 보트를 전시 판매중입니다.

언제든 궁금하신 점은 문의해 주시고 매장도 많이 찾아주세요 ^^

보트맥스 연락처 – 전국 대표번호 1644-0848